본문 바로가기

요가 이야기(Yoga talk)

이기적일게요. Selfish.

728x90
반응형

🤙🧘‍♂️🙏
.
안 좋은 오른 어깨를
최대한 안쓰고 간단히
움직여 보았다.
.
나는 오른손잡이다.
평소 얼만큼 오른 팔에 그리고 오른쪽에 의지했는지
여실히 느껴졌다.
.
수업에서는 균형 있게
몸을 쓰도록 가이드 하면서
정작 내가 불균형하게,
비대칭하게 몸을 쓰고 있었다.
.
같은 맥락으로
다른 사람들에겐
안좋으면 바로 병원에 가보라고 하고
나는 한달이 넘어서야
병원에 가는..
.
신기한 건
골절과 파열이 다 들어있는데
평소 처럼 움직여지고
크게 아프지 않았다는 거..
.
결국 관심을 갖고
정성스럽게 봐주지 않으면
스스로도 자신이 어떤 상태인지 모른다.
.
나을 때까지
저도 좀 이기적이기로 했습니다🙏
.
.
.
#서울
#seoul
#분당
#요가
#yoga
#운동
#workout
#yogalife
#myyogalife
#yogaeveryday
#yogaeverywhere
#요가하는남자
#나마스테
#Namaste
#아크로요가
#Acroyoga
#요가하는여자
#아크로요가몬트리올
#요가강사
#아크로플로우
#빈야사플로우
#vinyasa
#AcroFlow
#아크로요가서울
#AcroyogaSeoul
#acrohoon

728x90
반응형